top of page

에드윈 로펠

<Ace of Chalices>

24세,

 남

 

<외모>

머리 밑으로 갈수록 연한 갈색을 띈, 뒷목을 전부 덮을 정도 길이의 쭉 뻗은금발머리. 눈꼬리가 양 옆으로 찢어지듯 올라간 눈매와 갸름한 턱선, 그리고 장난끼 가득한 표정.  적당히 마른근육과 182cm 정도 되는 키의 쓸만한 체격. 구두와 원색이 들어간 셔츠, 정장을 즐겨입는다.

 

<성격>

친절하고 상냥하며 낙천적. 항상 여유로움을 잃지않는다. 속이 좋아서 화같은건 낼줄 모르며 자신보다 어린 사람은 물론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하는편. 그렇다고 남에게 잘 휘둘리는 편은 아니다 오히려 고집은 엄청세기때문에 상대방의 의견을 수렴하는척하며 은근 자기방향으로 유도함. 자신이 방금전에 내뱉은 말을 기억못할때가 종종있다. 기억안나는척하는건지 정말 깜빡깜빡하는건지는 알수없음. 4차원 기질이 있어서일까 관심종자(...)인것일까 시력도 좋고 양 팔도 멀쩡한데 깁스랑 도수없는 안경을 하고다닌다. 가끔 이유없이 다리깁스라던가 하고 와서는 환자 코스프레를 즐기기도 함. 자신의 슈트에겐 절대복종하며 집착또한 엄청남

 

<능력/리스크>

빙결- 능력을 사용하는만큼 기력이 소모됨. 능력을 무리하게 사용할 경우 하루에서 한달이상 잠에서 깨어나지 못한다.

 

<스텟>

근력 1

체력 0

민첩 1

지력 0

능력 3

 

<세부설정>

추위를 잘 타지않는다. 좀 더 어렸을적 특정한 계기로 수년간 코마상태에 빠진적이 있었으며 깨어남과 동시에 능력이 각성함. 

헷갈리는 것이나 궁금한 점은 언제든 트위터로 문의주세요.  오른쪽의 새를 클릭하면 워프합니다.

  • Twitter Clea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