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필드

<Jack of Batons>

22세,남

 

<외모>

- 검은 머리카락에 빨간 눈을 가졌다. 쌍꺼풀이 짙고 반곱슬인 머리카락은 덥수룩하게 자랐음. 앞머리가 길어서 눈을 덮을때가 있다. 왼쪽 눈썹에 피어싱이 있는데, 앞머리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다. 목을 감싼 모양의 문신이 있다.

- 키는 177cm로 적당히 큰 편이고 마른 체형이다. 헐렁거릴 정도로 큰 외투를 자주 입음. 주로 입는 옷들은 활동하기에 편안한 옷들. 바지는 스키니를 잘 입는다.

 

<성격>

어디든지 쉽게 융화된다. 사교적이고 유쾌한 성격으로 장난치는걸 좋아한다. 사람들이 많은 곳 가운데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늘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행동한다. 잔정이 많고 기본적으로 텐션이 높다. 크게 당황하거나 화를 내는 일이 없다. 일이 발생하면 의외로 침착하게 잘 대처하는 편. 말투는 거의 반말. (연장자 : ~아저씨/누나/형, ~했어?)

 

<능력/리스크>

- 발화능력. 슈트가 주변에 없으면 혼자만의 능력은 미미하다. 손이나 발이 닿는 곳에 열을 전한다. 집중하면 자신의 몸 주변에 작은 불씨를 만들어낼 수 있다. 물론 슈트와 함께있으면 어느정도 강력해진다.

 

- 리스크는 갑작스러운 공황발작을 일으킨다. 스스로를 컨트롤 할 수 없을정도로 심각한 증상이 일어난다. 화재때문에 공황을 겪었고, 그게 리스크가 됐다. 능력의 강도에 따라 리스크의 강도가 바뀐다.

 

(몸이 떨리거나 / 자기통제를 상실하거나 미칠 것 같은 두려움을 느끼거나 / 갑작스럽게 몸이 달아오르거나 한기를 느끼거나 하는 등의 증상이 나타남)

 

<스텟>

근력 0

체력 2

민첩 2

지력 0

능력 1

 

<세부설정>

- 어릴때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해 가족들이 모두 죽었다. 가까스로 혼자 살아난 가필드는 그때 엄청난 정신적인 충격을 받았다. 공황에 빠진 가필드는 집 근처 숲으로 숨었고, 각성을 겪는다. 어릴때 각성한 아르카나로 범죄의 대상이 되기 쉬웠다. 그때마다 자신의 능력으로 살아남을 수 있었다. 덕분에 자신의 능력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헷갈리는 것이나 궁금한 점은 언제든 트위터로 문의주세요.  오른쪽의 새를 클릭하면 워프합니다.

  • Twitter Clea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