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허즈 뮐러

<Suit of Batons>

24살, 여

 

<외모>

163cm에 47kg. 체구는 작은 편이나 왜소하다는 느낌은 없다. 전체적으로 빳빳하고 곧은 자세, 볼륨있다기 보다는 날렵한 몸매. 부슬부슬한 반곱슬의 옅은 갈색 머리카락을 짧게 커트쳤다. 피부는 부옇고 강단있어뵈는 입매를 가졌다. 입을 다물고 있으면 얼핏 무뚝뚝해보일 수 있으나 웃을 때는 깨끗하게 입꼬리가 올라간다. 옷은 깔끔하고 활동성있게 입는다. 곱게 자라질 못하여 옷에 가려진 몸에는 잔 생채기가 많다. 손목 발목이 가늘고 손발이 큰 편.

 

<성격>

원리원칙을 중요시하고 고지식한 면이 있다. "~하세요." "~하니?" 등, 정갈하고 침착한 말투. 윗사람은 물론이고 아랫사람도 함부로 대하지 않는다. 모두에게 차등없이 대하고 주는 만큼 되돌려 받기를 바라며, 반대로 받은 만큼 되돌려준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고 목표를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자존감이 높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자신의 의견을 강경하게 밀어붙인다. 어느 상황에서나 정직하고 떳떳하다. 외에는 더 멀리, 정확히 볼 수 있는 강한 예지 능력에 대한 열망, 갈망. 과거의 슈트들이 가졌던 존경과 숭배를 되찾기를 바란다. 말하자면 급진파. 그러기 위해서 누구보다 강한 능력이 필요하다고 믿고 있다. 일반인에 대한 약간의 우월의식.

 

<스텟>

근력 0

체력 1

민첩 1

지력 1

능력 2

 

<세부사항>

메시지가 들리기 오래 전부터 자신의 아르카나를 찾아 헤매고 있었다.

헷갈리는 것이나 궁금한 점은 언제든 트위터로 문의주세요.  오른쪽의 새를 클릭하면 워프합니다.

  • Twitter Clean
bottom of page